암호화폐 황소는 반등 후 힘을 잃습니다. BTC는 ETF가 발표된 후 일정 기간 동안 상당한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15일 후에 충분한 유동성이 증가하여 하락세를 만회했습니다. ETH ETF가 출시된 지 2주가 지났는데, 그레이스케일의 영향을 제외하면 전통적인 자금도 ETH ETF로 유입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7월 CPI 데이터는 수요일에 발표됩니다. CPI가 더 하락할 경우 BTC, 미국 증시 등 위험자산의 상승 모멘텀을 제공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우리는 고용지표가 발표된 8월 2일부터 경기침체가 시작되었다고 믿지 않습니다. 따라서 CPI 데이터가 더 떨어지면 시장은 경기 침체에 당황하지 않고 추가 금리 인하 가격을 책정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량의 현물 ETH가 약속되면 변동성이 증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ETH가 투매되면 변동성은 증폭되지만 반등하는 동안 다른 토큰보다 훨씬 적습니다. 이는 좋은 현상이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ETH ETF는 2주 동안 매대에 있었으며 뉴스 매도 현상이 끝났다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황소의 경기력은 실망스러웠습니다.
BTC와 마찬가지로 ETH가 투매되면서 우리는 고래의 출현을 보았습니다. 고래는 하루가 지나면 사라지며 더 이상 거래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ME 지표로 볼 때 ETH는 약세 추세에 진입했으며 파동 영역이 더욱 넓어졌습니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ETH가 이번 주에도 변동성을 유지할 것이며 하락 확률이 상승 확률보다 더 클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원래 저항 수준인 2800과 지원 수준인 2400을 유지합니다.
면책 조항: 스크립트의 어떠한 내용도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시장 상황을 객관적으로 설명하기 위한 것으로, 어떠한 암호화폐 판매 제안 또는 구매 초대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 스크립트에 포함된 정보를 기반으로 내린 어떠한 결정도 귀하가 전적으로 책임져야 합니다. 이미 진행되거나 진행될 투자는 귀하의 재정 상황과 목표에 따라 독립적으로 분석되어야 합니다.